네이처하이크 방수텐트(출처: 네이처하이크 공식홈페이지)

     

     

     가벼운 아웃도어 여행을 지향하는 브랜드, 네이처하이크 

     

      네이처하이크는 2005년도에 출범한 중국 아웃도어 브랜드로 저장성 닝보시(宁波市)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는 중국뿐 아니라 아시아, 중동, 북미 등에도 진출해 있다. 한국에도 슈퍼노바라는 업체를 통해 공식 수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고 이 업체를 통해 1년 유/무상 AS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네이처하이크의 특징은 가벼움과 저렴함, 즉 가성비에 있는데 배낭을 메고 장기 세계일주를 떠나는 여행객들에겐 예산도 아끼면서 가방 무게를 줄여주는 고마운 제품들이 있다. 

     

      네이처하이크의 약자 NH를 따서 농협 침낭이라는 애칭을 가진 네이처하이크의 초경량 침낭은, 170cm까지 커버되는 M사이즈 침낭 기준으로 총중량이 680g 밖에 되지 않는다. 접었을 때 29x12cm 정도로 여타 침낭에 비해 부피가 적은 편이나 한번 더 압축이 가능해 15x12cm까지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훨씬 줄어든다. 한겨울 캠핑용으로는 부족할 수 있으나 삼계절 두루 사용이 가능하고, 침낭이 직사각형 형태로 되어있어 보조 이불이나 담요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만 원대로 할인기간에는 만 9천 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가성비가 갑이다.

     

      그 밖에도 꽤나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어있으며, 마감도 저렴한 가격치고는 상당히 잘 되어있다는 평이 많다(그래서 필자도 드디어 오늘 침낭을 결제했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이라면 각 상품의 무게가 몇 g 인지 제품 정보에서 알려주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상품 구매 결정에 상당한 도움이 되었다.

     

     

     네이처하이크 공식 스토어 

      

      네이처하이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토어에 접속해보니 네이버 스토어에 입점한 곳으로 링크가 되는데, 매월 특별상품 세일을 번갈아가며 하기 때문에 시기만 잘 맞추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해외 공홈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몇만 원씩 차이가 나지만,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의 경우 한국 스토어가 더 저렴한 것도 많았다. 다른 오픈마켓에서 할인행사를 크게 하는 경우 공식 스토어와 비교해보고 더 저렴한 쪽을 택하면 쇼핑시간을 줄일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