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이랜드 커피 (출처: miniispace.com)

     

     

     

     베트남 하이랜드 커피 

      하이랜드 커피는 베트남의 유명 커피 체인으로 2000년 하노이에 첫 매장을 열었다. 현재는 베트남 전역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매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하이랜드 커피의 특징 중 하나는 베트남 고유의 커피 추출방식으로 내린 핀(Phin) 커피를 활용한 메뉴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어있다는 점이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연유 커피인 핀 수어다 또한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할 수 있어 1일 1핀 수어다를 하게 만들기도 한다. 커피 사이즈는 S, M, L 총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하며, S사이즈는 스타벅스 톨 사이즈보다 작아서 아이스커피도 적당량을 먹을 수 있어 좋다.

     

     

     하이랜드 커피 메뉴 & 가격 

      하이랜드 커피 메뉴는 종류가 생각보다 깔끔하다. 커피는 에스프레소, 베트남의 독자적인 핀커피, 그리고 핀 커피를 응용해서 만든 핀디(Phin Di)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메뉴판에 표시된 가격은 S사이즈 기준이며 사이즈가 올라갈수록 3~5k 정도씩 비싸지나 메뉴별로 조금씩 다르다. 개인적인 추천 메뉴는 달달한 연유 커피인 핀 수어다(Phin sua da)인데, 에스프레소보다도 더 진한 커피 향을 풍기는 연유 커피라고 생각하면 된다. 전반적으로 에스프레소 메뉴보다 핀커피가 든 메뉴가 좀 더 저렴한 편이다.

     

    *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으니 현지에서 주문이 부담스럽다면 사진을 보여주면서 해도 된다.

     

     

     

    ESPRESSO COFFEE
    PHIN COFFEE
    PHIN DI

     

    FREEZE
    TEA

     

     하이랜드커피 디저트 메뉴 & 가격 

      하이랜드 커피에서는 커피 외에도 반미와 케이크 같은 사이드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커피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지만, 반미가 19k(1,000원) 미니케이크가 29k(한화 1,400원 정도) 선이니 궁금하시다면 한 번쯤 먹어보아도 부담 없는 선이다. 

     

     

    BAHN MI
    CAK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